관리 메뉴

도드넷

다잉라이트 공략 - 가지의 집 지붕 가는법 어머니의 날 본문

게임 이야기

다잉라이트 공략 - 가지의 집 지붕 가는법 어머니의 날

도드! 2020. 7. 19. 16:59
반응형



다잉라이트 공략 가지의 집


가지 집 지붕 올라가는 법

퀘스트 어머니 날 공략



뭔가 엄청 플레이가 힘든 좀비 게임 다잉라이트.


압박감하고 공포때문에 게임이 심리적으로 플레이가 힘듬 -_-;


총 언제쯤 얻을수있을까 그것만 바라보고 하는 중...



여튼 다잉라이트 공략 가지의 집 지붕 올라가는 법.


무슨 안정제 찾으러 "가지"라는 장애인 부탁들어주는 퀘스트인데 

초코하고 비디오는 줬는데 망할놈이 정문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마음같아서는 문뿌수고 들어가고 싶지만 그건 안된다.



가지의 집에서 바로 뒤돌아서 오른쪽 암반을 타고 오르면



이런 노란색 파이프가 있는데 매달려서 끝까지 이동한후 좌측보고 점프하면 된다. 


(끝까지 간후 그냥 C누르면 떨어짐)



콘크리트 넘어서 반대편으로 가면...



끊어진 철조망 다리가 있는데 무조건 여길 건너야한다.


문제는 끝점프 모서리점프를 해야한다는 거다.


너무 빨리뛰면 안타깝게 올라가지 못하고 추락하는데 바로 사망한다.


철조망이 안끊어진 부분으로 최대한 빠듯한 점프를 해보자. + (마우스 포인터 시선 항상 위로)



그럼 다잉라이트 가지의 집 지붕위에 판자로 떨어질수있다.


"가지"이 망할놈이 초콜렛하고 비디오는 정문으로 받고 정작 가져온 손님은 지붕타고 오게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잉라이트 이 게임 생각보다 꽤나 빡세고 불친절함 ㅡㅡ


죽으면 생존 포인트 (경험치) 팍팍 깍고 일반 몹도 탈진상태 2번은 되야 겨우잡고 무기는 전부다 소모형이고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