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아이언 하베스트 - 미친 꿀 RTS 게임. 본문

게임 이야기

아이언 하베스트 - 미친 꿀 RTS 게임.

도드! 2020. 12. 10. 13:54
반응형



아이언 하베스트 미친 꿀 RTS 게임


"오 미친"


아이언 하베스트 10분 플레이해보고 든 생각이였다.



#1 SF 멀티버스 스팀펑크 세계관 2차 대전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장르에서 일단 취향저격 <3


게다가 아이언하베스트 스토리는 흔치않게 러시아와 독일의 침공을 받는 폴란드 배경의 저항군



#2 탱크 대신 메카


아이언 하베스트는 탱크 대신 로봇 기계화 병기인 메카가 사용되는 세계관이다. 

(탱크도 등장했으면 좋겠다 ㅠ.ㅠ 판저 개멋진뎅)



#3 눈물날듯 잘 만든 스토리와 연출


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RTS 너무 오랜만이야ㅠㅠㅠㅠ 아이언하베스트 약간 과장해서 RTS 대마왕 스타2급임ㅠㅠㅠㅠ

컷씬 ㄹㅇ 공많이들였고  성우들 악센트 동유럽 들어간 영어발음도 완벽함 안나 목소리도 개이쁘고 곰돌이까지 등장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캐쥬얼하면서 직관적이고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전투


중소규모 제작사 게임에 흔한 문제가 좆같은 UI, 어색한 컨트롤, 답답한 애니메이션, 뭣도없이 게임성이나 박살내는 '현실성' 요소인데 아이언 하베스트에서는 이런거 다 ㄹㅇ 없음. 지금까지 

해본 2차대전 RTS중에서 가장 부드럽고 확실하고 쌈빡한 움직임에 직관적이고 전투도 꽤나 재미있음.


이 게임 배경하고 장르때문에 '비주류'에 속하지만 대중화를 위해 공 정말 많이 들인게 티나는 정성스러운 그런 게임임.


RTS 실시간전략게임 찾고있다면 ㄹㅇ 강추;;



#PS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캠페인 진행에 따라 

스타2같이 유닛강화-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없는것 같다는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