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호라이즌 제로던 공략 소우투스 초어려움 난이도! 본문

게임 이야기

호라이즌 제로던 공략 소우투스 초어려움 난이도!

도드! 2020. 12. 30. 22:39
반응형



호라이즌 제로던 공략


#1


소우투스 초어려움 난이도에서..



당당함 + 건강미 넘치는 매력/개성 폭발 여주 에일로이 <3


오디세이 카산드라도 그렇고 요즘 여캐 대세는 건강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카산드라 힘줄박격포팔뚝은 아니여서 다행) 


(섹스돌 복붙 + 패도파일돋는 한국겜 여캐 디자인 반성좀)


아, 이런식의 패미는 넘 좋다고 생각해 <3 (WTF)


여튼 호라이즌 제로던의 첫번째 재대로된 도전을 제공하는 보스(?)인 소우투스에 대한 공략이다.



호라이즌 제로던 소우투스 잡는법


#1 전기 함정 트립캐스터


다른 난이도에서는 모르겠는데 호라이즌 제로던 초어려움 난이도에서 소우투스는 

전기 함정 트립캐스터 2개-3개는 맞아야 (랜덤인듯 ㅡㅡ) 기절했다. 그런데 기절한다고해서 끝나는 문제가 아니다.

치명상 공격을 하거나 불 스택을 다 채우면 저절로 일어나서 플레이어를 짖밟아버린다.

고로 트립캐스터에 걸려 넘어진 소우투스를 어떻게 할것인가 잘 생각해야한다. 극딜을 넣고 위험감수하면서 

쫓길것인가 딜을 적당히 넣고 안전빵으로 일어나기전에 숨을 것인가.

소우투스 같은 경우 지금 시점에서 원콤은 절대 안나므로 이 몬스터가 쩔뚝거리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면 위험감수하지말고 대충 딜만 조금 넣고 풀숲에가서 숨고 다시 넘어트리고를 반복하는걸 추천한다. 

(초보자인 내가 그렇게 깸 'ㅅ' ㅎ)



#2 약점은 배밑에 달린 폭발형 캐니스터


소우투스 배밑에 달린 가스통에 불화살 한번 쏴주면 조금있다가 폭발하는데 

이걸로 소우투스를 잡을 순 없고 가까히 있을 경우 치명상을 당하니 주의하자.

이거 아마도 주위에 붙어있는 적 호위병력(?) 줄이는데 유용할듯.



#3 왜 안죽는거야


소우투스 잡다보니까 몬헌생각났다. 

체력표시 안해줘서 내가 얼마나 딜을해야 잡을지 감이 안와서 넘 무서웠다.

쩔뚝거리는 애니메이션이 나오기 전까지 절대 은신공격 및 맞대결은 피하자.

최고의 방법은 트립캐스터 2개-3개 설치 -> 매우 먼 원거리에서 불화살 공격 이니시

-> 기절하면 딜 [적당히] 넣고 다시숨기 -> 반복 인것같다.




호라이즌 제로던 소우투스 잡는 영상 (05:14)


(주의 : 겨우잡음 운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