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공략] 잔다르크 - 1 본문

창고/Age Of 시리즈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공략] 잔다르크 - 1

도드! 2014. 9. 20. 10:19
반응형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공략] 

잔다르크 - 1 -



백년전쟁, 프랑스가 영국에게 개털리고있을시기 잔다르크가 나타나서 프랑스를 구원하겠다고 한다.

그저 한 여성이지만 무슨 포스가 느껴졌는지 군사들이 오...ㅇㅇ하며 프랑스 왕이 있는 도팽까지 대려다주기로한다.


미션목표 : 잔다르크 도팽의 성까지 호위하기




늑대도 좀 죽이고...



대규모 영국군이 또한번 프랑스군을 짖밟아 버린다. 잔다르크는 구경만 +_+




오랜 전쟁으로 노상강도가 들끓게 된 프랑스



프랑스왕 도팽의 성까지 가려면 브루고뉴 성을 하나 통과해야한다. 

하지만 공성무기가 없으므로 위로 돌아가자




강을 건너면 프랑크족 마을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공성무기와 추가 병력을 얻는다.



신나서 성문을 공격했지만 이거 읽으신 분들은 그렇게하지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문이 성벽보다 체력이 높고 성문을 공격하면 적 근접유닛이 나와서 하나있는 공성무기를 부숴버린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꼼수중 하나인데 적이 성문 위쪽에 있으면 문이 안닫히므로 그 틈을 노려서 성문으로 달려가면

적 성문을 통과할수도있다.



하지만 에이지오브엠파이어2의 컴퓨터 궁수의 카이팅은 ㄷㄷ하므로 실패했다. 그냥 남은 병력으로 때리던 성문이나

때리기로한다.



ㅠㅠ 병력을 거의다 잃었지만 뚫긴했다.




좀 가다보면 항구가 나오는데 여기서 배를 탈취하고 배타고 아랫쪽으로 쭉 간다.



중간에 꼼수로 지름길이 있긴한데 빨리끝내고 싶으면 위의 스샷쯤되서 내리면 도팽의성까지 바로간다.


적 갤리선에 쫓기다 더 내려가면 섬마을같은게 있는데 궁사와 발리스타를 준다 개꿀 ^오^




소수의 노상강도때와 부르고뉴 병사들을 처치한다. 

영웅2명과 잔다르크가 있어서 손쉽게 이긴다.

 거기에 얘네는 체력회복 옵션이 있어서 좀만 지나면 체력이 회복되어있다.




다시 북쪽으로 가다보면 농가가 나오는데 프랑크족의 영역이다. 이제 안심해도 좋다.




잔다르크를 시농의 성까지 대려가면 끝난다.


이번 캠페인 포인트

1. 성문대신 성벽을 공격할것

2. 잔다르크만 살리면서 영웅2마리를 이용할것


난이도 평가 : 개쉬움 'ㅅ'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