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나만아니면돼 공식배포 - 워크레프트3 유즈맵 본문

창고/워크레프트3 맵

나만아니면돼 공식배포 - 워크레프트3 유즈맵

도드! 2014. 10. 20. 09:16
반응형




나만아니면돼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배포 

- 워크레프트3 유즈맵





장르 : 예능/생존/막장

맵 설명 : 폭탄이 랜덤으로 플레이어의 유일한 유닛인 피전트에 달립니다. 피전트로 다른 플레이어의 피전트를 치면 폭탄이 옮겨갑니다. 폭탄은 30초 마다 폭파되며 해당 피전트는 끔찍하게 사망합니다. 

최후의 승리자 한명이 남을때까지 계속됩니다!

폭탄은 남한테 떠넘기고 튀세요!!! 나만 아니면 돼니까요!!!ㅋㅋㅋㅋ(무한이기주의X100). 

죽은 사람은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 지옥의 패자부활전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오^


현재버전 : 3.0


3.0 패치사항

- 문 체력감소

- 승자씬 변경, 노래변경


다운로드 

나만아니면돼ㅋㅋㅋㅋㅋㅋㅋㅋ.w3x



제작자 메모

별의 커비 OST 듣다가 갑자기 급꼴려서ㅋㅋㅋ 밤새서 뚝딱 만들어본 맵입니다.

( 아 참고로 시작할때 피전트 선택안하고 멍때리면 사라집니다. ㅇ_ㅇ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이거 계속 틈날때마다 보면서 만듬 → http://www.youtube.com/watch?v=PS8ZrfMXBcE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운드도 넣으려고했는데 너무 강호동 얼굴이랑 표정안나오면 노잼일것같아서 안넣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