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Curiosity (Carly Rae Jepsen) 본문

창고/포니 뮤직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Curiosity (Carly Rae Jepsen)

도드! 2015. 3. 2. 12:25
반응형





두번째로 만들어본 포니 뮤직비디오 (PMV) 입니다.

(첫번째는 애플잭의 셀피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트와일라잇 스파클Curiosity 입니다.


원곡은 Carly Rae Jepsen - Curiosity 입니다.

(칼리 래 젭슨? 이분 목소리 정말 이쁘죠. 거기에 은근 트와일라잇이랑도 잘맞고)


이번에는 제가 스스로만든 립싱크 애니메이션도 조금 넣어봤습니다. 


트와일라잇 공부하는 모습이 어쩜 저렇게 이쁠까요 <3

아...포니들아 너무 사랑햌ㅋㅋㅋ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