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플러터샤이 움짤 플러터샤이 사랑햌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플러터샤이 움짤 플러터샤이 사랑햌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

도드! 2015. 3. 2. 22:14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다시보다가 만든 플러터샤이 움짤입니다....와....


세상에... 표정보소ㅠㅠㅠㅠㅠㅠ

내가 캡쳐했지만 진짜 미칠것같다 진심으로 저 움직임 표정...어떤 만화가 이토록 사랑스럽고 매력적일수있을까...


특히 올려다볼때 ♡_♡ 


"사랑스럽다(Adorable)" 라는 말밖에 나오지않는다.


아 소심쟁이 천사 플러터샤이 커여워!!! 


이렇게 커엽고 이쁜 포니를 누가감히 거부한단 말인가! ㅠㅠㅠ

아니야 사실 다 거부해도되!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만 꿀빨고 사랑할꺼야!! 포니들아 사랑해 <3 <3 <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