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왕좌의 게임 시즌5 10화 시즌 종료, 엔딩, 시즌결말 본문

창고/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5 10화 시즌 종료, 엔딩, 시즌결말

도드! 2015. 6. 15. 16:49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5 10화를 보고 난후 작성하는 글입니다.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아직 시즌5 10화를 보지 못한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아근데 제목이 스포넼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



하.


왕좌의 게임 시즌5가 10화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제 다음시즌까지 다시 1년에 가까운 시간을 보내야 하겠군요.


왕좌의 게임 시즌5 마지막화 내용정리를 해보면 이렇습니다.



 


1. 스타니스 바라티언의 북방정벌 실패, 스타니스의 파멸

- 빛의 신 로드오브라이트 따위는 애초에 없었던 걸까요. 자기딸 까지 불태우고 용맹스럽게 싸웠지만 

결국 패배하고 뜬금없이 여전사 브리엔에게 최후를 맞습니다.


스타니스는 야망있고 용맹하고 패기있는 자 였지만... 지혜롭진 못한 자였습니다.

너무 종교적인것에 믿음을 두고 야망에 눈이 멀어 신하의 조언도 무시하더니 결국...


이로써 북부에서의 볼튼의 지배는 더욱 확고해 졌습니다.



 


* 그나저나 이렇게 사느니 죽더라도 탈출하자 하면서 테온 그레이조이와 함께 성벽에서 뛰어내린 산사 스타크는 

이제 어디로 향하게 될까요? 아이언 아일랜드로 가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거기서 테온하고 산사가 새살림차리는 거야...응?)


아니면 뭐 그나마 안전하고 우호적인 이어리로 가겠지요.



 


2. 첫번째 복수 성공! 근데 눈이!! 내눈이!!

- 아리아가 통쾌하게 킹스가드 돼지놈을 따버립니다. 하지만 눈이 멀어버리는데요...왠지는 아무도 몰라...

아리아 스타크, 브라보스 얼굴없는 자 컨텐츠 너무 이해하기 힘듬. 너무 미스테리하고 뭐가뭔지 뜬구름잡는 느낌.



 ▲ Awww 조연인데 볼때마다 너무 이쁘다. 트리스틴이였나 너무 아름답다...금발에... 정말 완벽한 내사랑 내이상형.


3. 결국에는 복수한 도른

- 평화를 사랑하는 도른의 현왕 덕분에 잘 마무리하나 싶었지만 여장남자의 원한이란...ㅋㅋㅋㅋ

- 이로써 도른의 왕자는 라니스터의 포로가 되고 이 과정에서 도른과의 전쟁이 일어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4. 내전직전의 미린, 말 안듣는 용새끼, 도트라키의 재등장

- 왕겜에 어울리지않는 억지전개로 손발퇴갤 시키면서 용타고 날아갔지만 용이 꼬장부립니다. 

사춘기인듯...

- 결국 도트라키 기병대에게 잡혀버렸는데요. 

- 용+조라경+용병대장이 와서 구해주면서 용의 위엄으로 

도트라키인들을 굴복시키고 기병대와 함께 미린에 똭 입성해서 귀족반란 세력 진압하고 웨스테로스로 향하면 딱일듯. 


존나 질질끄는걸로 보니까 시즌7이나 되서야 웨스테로스 땅 밟아 볼듯이거 ㅡㅡ



 ▲ 흐규흐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날 이토록 증오하다니 ㅠㅠㅠㅠ 다 복수할꺼야 으앙!!!


4. 감옥에서 풀려난 왕대비 서세이 라니스터

빨개벗겨져서 길거리에서 겁나 치욕받은 왕대비...

보통 독한 여자가 아니므로 반성하고 이젠 차카게 살아야지.. 보단 이제부터 니가죽나 내가죽나 해보자 하면서 

faith-militant 와 자신을 욕보인 천민들과 시민들에게 피의 복수를 시작할듯 합니다. 

흠... 폭정과 반란, 내전이 예상됩니다.



 


5. 존스노우의 죽음

- 크로우 브라더들의 손에 배신당해서 존스노우 죽음...아...예상은 했지만. 했지만은...이렇게 허무하게...

하...제발...왕겜은 누구하나 띄워주고 그냥 확 죽여버림.


근데 존스노우? 


얘 도대체 몇시즌간 띄워줘놓고 이렇게 죽여버리냐.. 존나 잘생겼고 리더쉽도 있고 그 망자 대장이랑 

눈빛교환 한걸로봐서 후반 컨텐츠랑도 연관있고 나중에 큰 한자리 하겠구나 생각했는데...



왕겜감독 : 그런거 없ㅋ음 발라모굴리스 시발놈아

* 발라모굴리스 : 모든 사람은 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왕겜은 사실 이 재미지. 롭스타크가 도륙당한 피의 결혼식 만큼 존나 충격적인 반전이였다

응원하던 인물이 죽어서 좀 슬프지만 역시...하...이맛이야...


이렇게 되면 와일드링은 캐슬블랙에서 자다가 도륙당할꺼고 일부만 살아서 남쪽으로 가겠지.


존스노우 응원하고 있었는데...하....좆되로 되라 아 진짜 세상더럽네 

그냥 망자한테 쓸려서 캐슬블랙 함락되고 다 뒤져버려 그냥. 



아니야 시발 잠깐 기다려봐 


혹시몰라




이분이 되살릴수도 있어. 

로드 오브 라이트 믿고있는 브라더후드 윗아웃 배너였나 거기에 그 부대장놈도 죽은사람 되살린적 있잖아?


같은 종교믿으니까....

음....어니언 나이트랑 같이 존스노우 되살리고 크로우 반란세력 정리하고 와일드링이랑 같이 다시 힘을 합치는거야...


(이 포스트로써 dod는 예언자가 될것인가 아니면 그냥 개소리로 끝날것인가...)


이외에 의외로 시즌5에서는 코빼기도 안보인 

"브랜든 스타크와 숲의 아이들"은 도대체 북방에서 뭘하고 있는건지...



이렇게 왕겜 시즌5는 끝났습니다.

내년 봄에 봅시다 여러분 ('ㅅ')/ ㅂㅂ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