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넷
3DS MAX - 오브젝트 굵기 설정, 물체 굵게하기 본문
반응형
3DS MAX에서 오브젝트 굵기 설정 또는 물체 굵게하는 방법입니다.
기본 오브젝트들을 보면 가냘픈 면(?) 을 가직 있는데 굵직하게 바꾸고 싶으시면 아래와같은 방법으로 굵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해당 오브젝트를 에디터블 매쉬(Editable Mesh)로 바꿔준다.
- 우클릭해서 하실수도 있고 우측 패널, 모디파이 창에서 해도됩니다.
2. 우측 패널에서 Modifier List 드롭다운후 Shell 을 추가합니다.
반응형
'창고 > 3DS MAX [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 MAX - 도형을 도형으로 빼는 법 (0) | 2015.06.26 |
---|---|
3DS MAX - 평면으로 도형만들기 (0) | 2015.06.25 |
3DS MAX - 그리드 만들기, 오토 그리드 (0) | 2015.06.23 |
3DS MAX - 오브젝트 크기조절, 물체 크기변형 (0) | 2015.06.23 |
3DS MAX - 스냅이란? 피봇과 스냅 Snap (0) | 2015.06.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