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넷
3DS MAX - 평면으로 도형만들기 본문
평면으로 도형만드는 법
1. 평면도형을 여러개 만들어 원하는 모양으로 배치합니다.
2. 모두 Editable Spline 으로 만듭니다.
3. Attach 해서 모두 하나로 이어붙입니다.
4. Cross Section 해서 중간 평면을 만듭니다.
5. Modifier List 에서 Surface 추가합니다.
- 모델의 정밀도를 높히려면 Patch Topology 의 수를 높이면 됩니다.
평면 -> 도형을 활용해서 처음으로 재대로 만들어본 총알 모양 3D 모형입니다.
아직 매터리얼 적용도 할줄모르지만 앞으로 이 툴로 제가 뭘 만들수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_<
반응형
'창고 > 3DS MAX [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 MAX - 3D 글자만들기 + 사과만들기 Bevel, Lathe (0) | 2015.07.01 |
---|---|
3DS MAX - 도형을 도형으로 빼는 법 (0) | 2015.06.26 |
3DS MAX - 오브젝트 굵기 설정, 물체 굵게하기 (0) | 2015.06.24 |
3DS MAX - 그리드 만들기, 오토 그리드 (0) | 2015.06.23 |
3DS MAX - 오브젝트 크기조절, 물체 크기변형 (0) | 2015.06.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