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거상 승전기념주화 무투장 - 인도 탈출, 거상 유생 본문

창고/거상

거상 승전기념주화 무투장 - 인도 탈출, 거상 유생

도드! 2015. 7. 4. 13:45
반응형





거상일기6


평화롭게 고양이들과 마적들을 잡으며 놀던때 이상한 아이템을 획득했다.


승전기념주화라는건데 내가 소속된 국가 대만이 승전국이라서 일반몹잡다가도 나오는것 같다.


근데씨발 이망겜은 이걸 어떻게 쓰라는건지 설명조차 안나와있다.



불친절 X 100000


이러니까 백날 이벤트해도 게임랭킹이 안오르는거지 시발



결국또 직접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무투장가서 교환해야 된다고 한다.


거상에서 무투장은 자기캐릭 우클릭하면 이동이 가능하다.



엔피씨 모여있는 것들을 클릭해서 승전기념주화를 교환할 수 있다.


난 무슨 음식같은거 받음.


ㅡㅡ 아



이제 집에가야지...

하고 보니까 가는 포탈같은게 없다.


위치를 보니 씨발 인도에 와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주변 몹들은 전투력이 몇십만이 넘어가고...


 아 진짜 여긴어디 나는누구 


:0....


이쯤되면 솔직히 공포게임 수준아닌가 싶다.



한숨을 내쉬며


이제 집에 어떻게 가지 하던차에 비슷한방법으로 다른곳으로 이동해보자 해서 우클릭해서


육의전이란곳으로 가기로 했다.


만오천냥이나 소모하게함 ^^ 시발



@_@ 아.


여긴 육의전 = 경매장


참 어려운말로 써놨네 



육의전을 나오면 저잣거리, 자유시장이 나오는데 여기서 국가간 이동도 가능했다.


지하터널...같은건가...? 


개꿀이네 이제 포탈 돈 안내도 되겠다.




그래서 조센에 와보았다.


망겜이지만 역시 나라의 수도는 생기가 넘쳤다.


온김에 조선의 명물 유생을 구입해서 용병팀에 CC기를 추가하려고 했다.


그래서 수도로 가보니 왠 고랩이 용병하나당 10만에 선결제 사기아님 이러고 반복메시지를 치고 있었다.


보통 두배정도 받지않나...? 저새끼 저거 사기 아니야...? 하는 생각이 들었다


거기에 난 돈이 이제 4만냥 밖에 없는데...하며 시무룩했지만 용기를 내서 "유생배달조뮤ㅠㅠㅠㅠ"를 치기 시작했다



곧 어떤분이 교환을 걸었고 


공짜로 유생을 주셨다.




씨발......시..브흐ㅡ규..




▲ 래리티양 같은 훈훈한 Generosity 를 보이신 "방어중남"님 감사합니다!


훈!훈!


거상 = 훈!훈!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게임은 고인이라도 유저들의 훈훈함이 이렇게 하드캐리할줄은 몰랐다.



감.동.의 물.결



그리고 10만에 배달하는 사기꾼같아보이는 고랩자슥아 


"끄러운줄알아야지!"

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