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거상 새로시작 - 거상 캐릭터 능력치와 스탯, 능력치 올리는법 본문

창고/거상

거상 새로시작 - 거상 캐릭터 능력치와 스탯, 능력치 올리는법

도드! 2015. 7. 3. 15:07
반응형





음. 대만인을 해볼꺼야. 

왜냐고? 서양총수 써보고 싶어 하악하악...

예전에 일본고르고 올조총 부대해서 신식군대라고 돌아다녔던 추억이 새록새록.


그런데 여기서 이 게임 거상의 첫번째 문제를 발견했다.


거상의 문제점1

능력치를 설정해야하는데 도대체 어디다 쓰는건지 설명 툴팁조차 없다.



힘 민첩 지력 생명력

숙련된 게이머로써 힘은 근접무기, 민첩은 원거리무기, 지력은 마법/MP, 생명력은 HP ? 뭐 이정도로

어느정도 감은오지만 야매로 초반 공짜 능력치 스탯을 막써서 잘된 알피지 캐릭을 내가 본적이없어!! 으어!1


그래서 공홈에 가보았다.




니미 고인게임  거상ㅋㅋㅋㅋㅋㅋ 공홈 어디엘 가도 능력치에 대한 설명은 찾을수가 없었다.


심지어 오래된 게임이라 구글갓에 쳐봐도 안나왔다.


게이버에 쳐봐도 재대로 된 답변을 얻기 힘들었다.



시발 세상에...



어쩔수가 없다. 


야매로 가는수밖에.




나는 뒤에서 총질하고 싶으니까 올 민첩을 찍고 시작해보자.


거상 캐릭 능력치 스탯 뭘찍어야 되나하고 검색하다 들어오신분들 있으실겁니다.


저도몰라요.


거상 개발팀을 탓하세요. 님은 결국 제목에 낚인겁니다 깔깔깔! 

방문자수 개이득!! 깔깔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