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거상 맨땅 시작 - 거상 서버추천 추억돋네 으엌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거상

거상 맨땅 시작 - 거상 서버추천 추억돋네 으엌ㅋㅋㅋㅋㅋㅋㅋ

도드! 2015. 7. 3. 14:34
반응형





삐리리링 띠잉 띠디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거상 브금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추억돋네


인도다 신대륙이다 이벤트다 뭐다해서 

추억 살려볼겸 광고보고 아이디 새로파서 시작해봤습니다.


아 역시 알피지는 맨땅이야.


그런데 시작할려고 보니 고인게임에 뭔 서버가 아직도 이리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지너무 오래되서 뭔어디서 시작해야할지...


거상 서버 추천해봅니다.



사실저도 몰라서 자게 검색해봄.


그런데


아진짜 고인게임이라서 그런지 자유 게시판에서 아재들 냄새가 풀풀 으엌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아재욬ㅋㅋㅋㅋㅋ게임좀 그만하시고 애들이랑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깔ㅅ깔


보니까 거상서버에는 4대 서버가 있는데 

백호 주작 청룡 현무란다.


( 사신수라 당연한건가.)


나는 위중 번호상 가장 상위권에있는 백호 서버에서 시작하기로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