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라이카 리젠 망각의 길5 라이카잡기! - 핑크빈ㄱㄱ!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라이카 리젠 망각의 길5 라이카잡기! - 핑크빈ㄱㄱ!

도드! 2015. 8. 24. 11:49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필드 보스 라이카 잡기


라이카 한마리잡기는 망각의 길5 너머 핑크빈이 있는곳으로 진행기위한 필수퀘스트입니다.


라이카는 망각의 길5에 등장하는 필드 몬스터로 맨위 상층에 등장하며 


(크로스헌터 마지막 미션 보스이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크로스헌터 미션을 통해 미스틱포탈로 드가서 잡는 라이카는 인정해주지 않습니다.)



라이카는 시간의 신전의 천연기념물로도 불리는 몹인데 진짜 더럽게 안나옵니다. 


진심입니다.


저 필드에서 최소 1시간 30분은 아무대도 안가고 사냥한듯합니다.



영원한 고통의 시간 라이카는 언제 리젠되는가


라이카 리젠시간은 최소 한시간 삼십분입니다. 


(제가 그만큼 걸렸거든요. 더걸릴수도 있어요)



얼마나 사냥을 열심히 했길래 검은마법사 친위대가 나타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보스몹 한 3-4마리는 잡았으니 친위대 나올만도하지)



물논 친위대가 싫은건아니야. 

상자도 개꿀이고 얼마나 강한지 테스트해볼수도 있고 재미도 있으니까 ㅎㅎ


 

검은마법사 친위대 잡고나니 위에 라이카가 나와있었습니다!!!


손이 덜덜떨리고 해서 빨리 섭도는 놈들이 오기전에 잡아야겠다는 생각 뿐이였습니다.


아아... 클래릭키울떄 페리온 스텀피 잡던때 생각나네



가볍게 순삭하고 망각의 길을 걷는자 5 퀘스트를 끝냅니다. ㅡ,.ㅡ;;


저기 저 잡템보이시나여 ..? 망각의 수호대장만 잡으면서 여기서 죽치고 있었더니 600개 정도 모았습니다.


(섭도는것 보다 죽치고있는게 저는 더 확률상 좋다고 판단해서요...)


 

드디어. 


토나오는 시간의 신전 뚫기 노가다의 끝이 보입니다.



이제 신전 깊은 곳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맵 아이콘에 핑크빈이 눈에 띄네요.


드디어 나도 핑크빈에 도전할 수 있는것인가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