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릴리노흐 나이트의 가면 - 무표정한 가면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릴리노흐 나이트의 가면 - 무표정한 가면

도드! 2015. 8. 26. 21:53
반응형





계속되는 캡틴 애플잭의 핑크빈 결계 퀘스트


노가다 + 발암 + 십노잼


릴리노흐를 잡기전 타임로드 후회의 길1,2에서 -_- 표정을한 신관을 잡아서 무표정한 가면을 얻어야되는데


드랍률이...아진짜....


최소 300-500마리는 잡아야됩니다.



이제 릴리노흐를 잡을 차례입니다.


메이플 릴리노흐는 후회의 길 5에 출현하는 필드몬스터로

나이트의 가면이라는 퀘스트 아이템을 얻으려면 반드시 미스틱게이트안의 릴리노흐가 아닌 

필드몬스터로 죽여야합니다.


아....한시간 넘게 여기서 계속 사냥한듯 랩업함 ㅠㅠㅠ...


몬스터는 내가 장담하는데 천마리 넘게잡은듯


아니...릴리노흐가 이렇게 거대했었나...?


WTF 왜 강화 보스몹으로 릴리노흐가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필요한 퀘템 나이트의 가면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미친이게 무슨일이야


키보드 샷건칠뻔.


기존 전략대로 죽치고 있는거 포기하고 남들처럼 썹돌기시작함



썹돌면서 보스사냥하실때 꿀팁 알려드림. 

그서버 그필드에 보스가 준비되잖아요?


반드시 한마리 이상잡아야 보스가 나오네요.


드이어 평범한 릴리노흐를 발견하고 바로잡았습니다. ㅠㅠ




나이트의 가면 획득 ㅠㅠ 진짜 타임로드 퀘스트 너무한다...


하지만 난 핑크빈을 꼭잡고싶어...성배를 얻어야해...보스세트 하악하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