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별별 이벤트 시즌13 - 선착순 노트북을 준다고?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별별 이벤트 시즌13 - 선착순 노트북을 준다고?

도드! 2015. 8. 28. 07:35
반응형





메이플이 별별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게임접속하면 15분간 스탬프 별도장을 하나씩 받을 수 있는데 하루 최대 10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하면 한번, 그후 9x15분 두시간 15분간 게임하시면 다 받겠네요.


프라임 프라이즈는 백만원 상당의 노트북인데 선착순입니다. 

이벤트로 지급될 GP60-i5 2QF 노트북 스펙보니까 GTX950M 달린 그렇게 고사양은 

아니지만 최신게임 옵션타협보고 겨우 돌릴 수 있을 정도군요. 


(그래도 탐이나는건 사실 '_; ㅎ)


이외에도 30만원 상당의 헤드셋, 60만원짜리 갤탭S2도 있네요.



지금이 8월 28일이고 선착순 노트북 오픈시간은 9월 9일이니까 

약 11일 정도 남았고 하루 10개씩 받을 수 있고 필요한 도장수는 70개이니 아직 노려볼만하네요.



이외에 별별 이벤트로 가지고 싶은건 유니크 잠재부여 주문서 정도 가지고 싶습니다.

(망할.. 아직도 보조무기에 잠재능력이 없어...ㅠㅠㅠ)


별별 이벤트 선착순은 무조건 그 시간에 딱맞춰서 새로고침 눌러서 

교환하기 버튼을 눌러야 되는데...사람이 보통 몰리겠냐고요....최소 수천명은 몰릴텐데!


분명 새로고침하면 빨리 페이지 로딩에 걸리고 1-2초후 로딩완료되면 이미 물량 소진됬다고 나오겠죠;;

제가 메이플 정말 오래전에 기억도 안나는때도 이런 이벤트 했던 기억있는데... 그때 그랬습니다. 초등학생 때였나...


선착순보다 그냥 공정하게 다 추첨으로 했으면 좋을텐데 좀 불공평하네요. 

무슨 작업장이나 다중아이디 돌리는 사람, 스크립트 쓰는사람, 인터넷 속도 빠른사람에게만 유리한 이벤트 ㅠㅅㅠ


여튼 새로고침 빨리 로딩되서 가장먼저 교환하기 누른사람이 받아가는 천하제일 인터넷속도 순발력대회 이벤트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