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팬아트 - 애플잭에게 요리해주기!!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리틀포니 팬아트 - 애플잭에게 요리해주기!!

도드! 2015. 8. 24. 14:22
반응형





본 포스트는 브로니 도드가 요리 포스팅을 시작할 계획하에 제작하게된 마이리틀포니 애플잭 팬아트로 

도드와 애플잭 두 조랑말의 알콩달콩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_♥


내 사랑 애플잭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사과!



사랑하는 이에게 요리를 해주고 맛있게 먹는걸 지켜보는것 만큼 행복한게 또 있을까요? 


저건 요리가 아닌것같은데...


여튼 애플잭만 좋다면 OK :3


LOVE YA APPLEJACK! 


아 덕질이라고 이리 행복할 수 있다니...ㅎㅎ

전에는 덕후들이 만화캐릭터를 "좋아하는 것" 너머 "사랑하는 것" 에대해서 전혀 이해못했는데 

나는 이제 솔직히 이해됨ㅋㅋㅋㅋ 내가 이렇게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하...여튼 내가 행복하니까 됬어.


그렇습니다. 나는 2D 플래쉬스타일 그것도 포니(조랑말)인 애플잭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D 음하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