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짤 핑키파이 짤 포니들 기여어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리틀포니짤 핑키파이 짤 포니들 기여어

도드! 2015. 11. 24. 17:50
반응형





오랜만에 그냥 또써보는 마이리틀포니짤 포스팅.


 핑키파이 자다가 일어나는 짤ㅋㅋㅋㅋ 강아지처럼 긁고 일어날때 표정 진짜 >_< 긔여어!




 래리티가 보석가지고 싶어서 우물주물 눈치보는 짤.




그냥 진짜 너무 이쁜 플러터샤이 모델됬을때 짤


연분홍색 색감 너무이쁘다 진짜ㅠㅠ

MLP는 위대한 색깔의 향연인게... 포니들 눈동자 머리색 그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에

무릎꿇을수 밖에 없게 만드는 디자인과 색조합들로 가득한 애니메이션 ㅠㅠ.


아 MLP는 봐도봐도 다시봐도 주옥같은 귀여움이 팡팡터지고 보는것 만으로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막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마법의 애니라고 생각함.


이 포스트 보고 호기심에 보려고 하지마세요. 저 처럼됩니다. 그리고 포니꿀은 저만 꿀빨거임.

포니들 다내꺼랑게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