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탐켄치로 플레 달았다 - 승승패패승! 롤 대역전승!!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탐켄치로 플레 달았다 - 승승패패승! 롤 대역전승!!

도드! 2015. 9. 10. 01:10
반응형





다5 스머핑이긴한데 노시야석 탐켄치 서폿으로 플레 달았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진짜 맹새코 브론즈에서 부터 플5오면서 시야석 한번도 안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심해 롤은 


질게임지고 이길게임이겨 


니가 시야석을 쳐박는다고 질게임 이길것같냐? 


시야석 ㄴㄴ 시야석 = 쓰레기


그대신


와드 ㅇㅇ, 장신구업글 ㅇㅇ



스머핑이라도 탐켄치같은 쓰레기챔프으로 다시 올라오니까 기분이 색다르네ㅋㅋㅋㅋㅋ


근데 항상 저는 마지막 프로모 그니까 승급전을 존나 빡겜에 에픽하게 치룸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다이아5 올때도 패패승승승으로 오고 이번에는 승승패패승으로 겁나 외줄타기로 플레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크스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대역전 게임 골드 그래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블루팀 탐켄치입니다.


26분쯤에 거의다 전멸하고 서렌콜이 나왔는데 

아니오 로 서렌이 내손에 달려있었음.


"시발년들아 내 마지막 프로모라고"


욕한바가지하고


아니요


그렇게 항복막고 40분쯤 게임 더하고 

대역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의 교훈>

1. 잔나 병신년...잔나가지고 절대 탱올리지말자

2. 모르가나 500판이상 장인 아니면 모르가나 미드같은거하지말자 

미드 모르가나 유통기한있는 솔직히 병신픽임

3. 요릭과 탐켄치는 숨은 왕귀캐다.

4. 한번 전멸했다고 사기꺾여서 꼴서렌 하지좀말자 씨발 골드년들아 

노력도 안해보고 툭하면 서렌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이 무슨 프로게임 하고있는줄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