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신나는 노래 추천 - 신나는 파티 음악추천!!! 본문

창고/DOD RADIO [폐쇄]

신나는 노래 추천 - 신나는 파티 음악추천!!!

도드! 2015. 9. 21. 07: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아온 도드 라디오 이번에는 파티 음악, 기분전환 하거나

신나게 놀면서 기분내고 싶을때 들으면 좋은 신나는 노래 몇곡 추천드립니다.


노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Andrew W.K - Party Hard
My Chemical Romance - Party Poison
Hilary Duff - Party Up
Cash Cash - I like it Loud


즐감유 :3




파티하면 빠질수없는 수퍼두퍼 티포니 핑키파이짤 투척!! :D 너무 귀여웡!!



>_< Yay 파티이이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