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잔나 룬과 잔나 특성 - 챌린저 잔나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잔나 룬과 잔나 특성 - 챌린저 잔나 룬특!

도드! 2015. 10. 5. 09:00
반응형




룬특 연구소 4화에서는 최근 q,r 너프먹고 많이 시무룩해진 잔나 ㅠㅠㅠ

불쌍한 잔나 룬잔나 특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북미 챌린저 서폿, 잔나장인(?) Adrian Ma 님의

잔나 룬잔나 특성을 소개해드립니다.


서폿 주포시고 잔나 제일 많이하셨네요.



잔나 룬

Janna Rune


왕룬 2체력룬 + 1주문력룬

노랑 체력룬

파랑 5주문력룬 + 3마젠룬

빨강 공격력룬


여러가지로 초반에 라인전 압살하겠다는 자신감이 보이는 공격적인 잔나 룬 셋팅이네요.

잔나 룬페이지인데 나미라고 한거보니 잔나 나미 평짤많이치는 ap서폿 전용 룬페인듯합니다.

파랑에 깨알같은 마젠룬 3개도 눈에띄네요



잔나 특성

Janna Mastery


0/9/21의 전형적인 서폿 잔나 특성이네요.

음, 유틸 특성 초반 이속3포 안찍으시고 마나관련 마스터리 찍으신게 눈에 띄네요.

잔나에게는 이속 1.5% 보다 스킬 한번더 사용가능한 마나 75가 더 이득인듯?

나머지는 다 평범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