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미포 룬과 미스포츈 특성 - 챌린저 미포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미포 룬과 미스포츈 특성 - 챌린저 미포 룬특

도드! 2015. 10. 6. 10:27
반응형





룬특연구소 6화에서는

미포 룬 미포스포츈 특성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딜 주포로 하고계신 북미 챌린저 ApoIlo Price님 입니다. 미포가 모스트는 아니지만 (그러니까 챌린저저짘ㅋㅋ)

챌린저 원딜은 어떤 미포 룬미포 특성을 쓸까요 ?_?


(왠지 쌍관 같은게 있었으면 좋겠다...)




미스포츈 룬

Miss Fortune Rune


미포룬에 쌍관같은거 없음 ^_^


왕룬 공속룬

빨강 공격력룬

노랑 방어룬

파랑 4마저룬 5마젠룬


평범한 원딜룬과 같은 미스포츈 룬 입이네요. 마젠이 좀 독보이기는합니다.

챌린저분들 룬페보면 파랑에 마젠 다섯개 많이 보이는데

0.26정도가 라이전에서 얼마나 효율적일지 진짜 사서 한번써봐야 겠네요;




미스포츈 특성

Miss Fortune Mastery


미포 특성같은 경우 21/9/0의 평범한 지극히 평범한 원딜 특성쓰시네요.

효율이 별로 좋지않은 장군 특성 최소화하고 좌측끝에 주문 연성과 광란 찍으셨습니다.

너무 정석이라 볼 필요도 없는 원딜 정석 특성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