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쓰레쉬 룬과 쓰레쉬 특성 - 챌린저 쓰레쉬의 룬특은?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쓰레쉬 룬과 쓰레쉬 특성 - 챌린저 쓰레쉬의 룬특은?

도드! 2015. 10. 6. 15:04
반응형





룬특 연구소 8화는 서포터 제왕 전티어에서 사랑받는 쓰레쉬의 룬특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 이건 개인적인 이야기인데 쓰레쉬는 특히 룬과 특성이 중요한 서포터 인것같습니다.

너프도 그렇고 초반스탯이 정말...뭣해서 말이죠.




북미 챌린저 서포터 유저 Hakuho님 입니다.

모데 원딜 상대로 무난하게 이기셨네요. ㅋㅋ

과연 이분은 어떤 쓰레쉬 룬쓰레쉬 특성을 사용하실까요?




쓰레쉬 룬

Thresh Rune


왕룬 방어룬

빨강 공격력룬

노랑 체력룬

파랑 5마젠룬 4마저룬


왕룬 방어룬 노랑 고정체력룬은 초반 방어력과 스탯이 매우 좋지못한

쓰레쉬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쓰레쉬 룬 셋팅이네요.

그래도 역시 쓰레쉬는 라인 킬 결정력이 크기고 w패시브 화력이 좋기때문에 빨강에 공격력룬 배치...

그리고 파랑 또 다시 보는 4마젠룬 0.26....ㅋㅋㅋ 정말 써봐야겠습니다 얼마나 효율 좋길래...




쓰레쉬 특성

Thresh Mastery


쓰레쉬 특성은 평범한 0/9/21 평범한 유틸 서폿 특성 사용중이시네요.

전에 봤었던 잔나 특성과 비교했을때 다른점은 초반 마나량을 늘려주는 정신확장 말고

이속 1.5% 증가시켜주는 재빠른 발놀림을 찍었다는 점이네요. 근접챔프에 q각 만드는게 중요하고 따로 이속스킬이 없어서 찍은듯. 나머지는 볼필요도 없는 정석 서포터 유틸특성들. 방어쪽도 너무 클래식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