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애니 룬과 애니 특성 - 챌린저표 유틸 애니!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애니 룬과 애니 특성 - 챌린저표 유틸 애니!

도드! 2015. 10. 7. 17:00
반응형





룬특 연구소


10화


애니 룬애니 특성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내 가장 싼 챔프 하나 빨리 생각하면 저는 애니가 생각나네요.

애니가 450LP 라는 싼가격때문에 초보자 챔프라고 생각할 수 있겠으나 해보면 그렇지도 않죠.

한번이 중요한 AP누커이므로 판단력도 상당히 중요하고 따로 이동기술도 존재하지않아 무빙과

맵리딩도 뛰어나야 한다고 봅니다.




북미 챌린저 애니장인 네임드 Annie Bot 님입니다.

전적보면 애니 2000판이상에 애니 룬하고 애니 특성보면 애니에 대한 이분의 애정을 알 수 있습니다.

(최소 애니하고 결혼하신분ㅋㅋ)




애니 룬

Annie Rune


왕룬 이속룬

빨강 마관룬

노랑 성장체력룬

파랑 성장쿨감룬


애니하면 누커라서 애니 룬에는 무조건 왕룬에 AP박는줄 알았는데 상황에따라 다른듯합니다.

상대가 애니비아라서 이속을 증가시켜서 Q닷지하기 편해지고 어짜피 라인에서 애니비아 상대하기 힘드니 로밍, 난전위주로 운영하기위해서 왕룬 이속룬을 낀것같네요. (주관적인 분석입니다)




애니 특성

Annie Mastery


사용하고 계신 애니 특성에서는 오펜스21포는 주문검안찍으신거빼고

그다지 특별할건없고 애니는 뚜벅이에 점멸의존도가 극도로 높아 유틸9포 투자하셨네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미드 특성은 21/9/0 보다 21/0/9가 더 좋다고 생각함.


이분 애니를 너무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이다보니 애니전용룬페가 20개가 넘네요

ad애니 탱애니 탑애니 정글애니 어우야 ㅡ,.ㅡ;;... 이 포스트에서 소개하게된 애니 룬과 특성은

로밍위주 운영하는 이속유틸 애니인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