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다이애나 룬과 다이애나 특성 - 챌린저 장인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다이애나 룬과 다이애나 특성 - 챌린저 장인 룬특

도드! 2015. 10. 10. 14:33
반응형




도드의 룬특 연구소


15화


멋있긴 멋있는데...뭔가 좋으면서 안좋은 챔프, 엄청쌘것같은데 어딘가 모라자라 보이는 챔프 다이애나입니다.

다이애나는 정글과 미드로 가장 많이 쓰이며 탑으로가서 얼건올리고 딜탱으로도 가끔 쓰이죠.

특유의 순간 접근능력 버스트능력과 오리아나 미니궁같은 모으기 + 슬로우 + 넉백, 무려 계수가 0.6에 달하는 패시브가정말 괴물같습니다. 이런 다이애나에게는 어떤 다이애나 룬다이애나 특성이 어울릴까요?




북미 챌린저 다이애나만 하시는 다이애나 장인 S Diana 2 님입니다.

아나 닉부터 S2 하트안에 다이애나ㅋㅋㅋㅋ-_-




다이애나 룬

Diana Rune


왕룬 주문력룬

빨강 마관룬

노랑 방어룬

파랑 주문력룬


매우 공격적인 다이애나 룬입니다. 템트리에서 보나 룬에서보나 특성 쿨감빼고 쿨감은 전혀가지 않으시고 버스트 극딜 풀주문력 빌드하시네요. 개인적으로 쿨감성애자인데 유틸성은 다이애나 하고는 맞지 않는듯합니다.

원챔 장인유저 답게 다이애나가 가야할 포지션별로 상대별로 다양한 룬을 가지고 계신데 ad상대로는 노랑에 방어룬, ap상대로는 노랑에 성체룬을 들고 가시고 그외에는 성장주문력이냐 그냥 주문력이냐 차이정도 밖에 없네요.


개인적으로 다이애나 공속룬같은걸 기대했는데...



다이애나 특성

Diana Mastery


21 9 0 정말 평범한 근접형 다이애나 특성 쓰시네요.

전화 르블랑 처럼 또 쿨감을 올려주는 마술에서 1포빼서 다른곳에 투자한게 보입니다. +_+

나머지는 뭐 설명해봐야 입(손)만아픈 정석중 정석 특성들이니 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