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소라카 룬과 소라카 특성 - 챌린저 체젠룬 소라카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소라카 룬과 소라카 특성 - 챌린저 체젠룬 소라카 룬특!

도드! 2015. 10. 12. 04:50
반응형





룬특 연구소


17화


마나, 체력 채워주던 주유소 소라카가 아직도 기억에 나네요.

정말 재미있는 꿀챔이였는데 이걸 누군가 알아차리고 탑하고 미드로 납치해서

너프, 리메이크 당한 불쌍한 서폿챔 소라카 룬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북미 챌린저 서폿유저 소라카 모스트 TiP Adriqn 님입니다.

어떤 소라카 룬소라카 특성을 쓰고 계실까요?




소라카 룬

Soraka Rune


왕룬 체젠룬

노랑 돈룬

빨강 방어룬

파랑 마저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돈룬이다 챌린저가 돈룬을 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렇게 역설을 해도 아무도 듣질않은 소라카 돈룬이론...실제로 챌린저 소라카는 돈룬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애초에 딜보다는 아군 살리고 보조하는데 특화됬고 평화로운 라인전이 지속되는 경우가 많아 가만히 서로 라인전하면 개이득인 돈룬 효율이 소라카에게 괜찮죠ㅋㅋㅋ 앉아서 꿀빠는 돈룬

소라카 룬에 왕룬 체젠은 이미 널리 퍼진 앉아서 딜교 이득보는 꿀빠는 정석룬이기도 하고

빨강 방어, 파랑 마저는 종잇장몸 소라카의 생존을 위한 필수셋팅!




소라카 룬2

Soraka Rune2


돈룬 없는 소라카 룬페도있는데요 이 소라카 룬은 하드레인갈때 사용하는듯



소라카 특성

Soraka Mastery


0 5 25 유틸 몰빵 소라카 특성쓰시네요. 저라면 개인적으로 4 5 21 써서 쿨감 맞출텐데...

이분은 심지어 이속특성도 안찍으시고 라인전에서 마나 관련 특성들 다찍으시네요. ㄷㄷ 라인전 진짜 개짜증날듯.

특이한점은 평짤로 돈버는 꿀잼특성인 산적 특성, 이속 특성을 안찍으셨다는거?

사실 소라카 바나나 평타짤 재미있긴하지만쌘건 아니니까.

거기에 템도 고대주화 스타트하셔서 효율이 별로라고 판단하신듯. 이속 1.5%는 1티모미터 만큼 더 빨리 움직이는지라...거기에 고대주화트리면 유목민때 이속증가량이 더 많을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