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정글 카직스 룬과 카직스 특성 - 챌린저 카직스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정글 카직스 룬과 카직스 특성 - 챌린저 카직스 룬특!

도드! 2015. 10. 12. 06:21
반응형





도드의 룬특 연구소


18화


이번화에서는 연속 너프로 인해 장인만 하는 비인기 고인 챔이지만 잘하면 정말 멋있는,

박수가 절로나오는 매력적인 챔프인 카직스카직스 특성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북미 챌린저 정글 카직스 장인 Diamond 1 Khazix 님입니다. (카직스만 하심)

어떤 카직스 룬카직스 특성을 쓰고있을지 기대되네요.




카직스 룬

Khazix Rune


왕룬 공격력룬

빨강 공격련룬

노랑 방어룬

파랑 마저룬


-_- 아 허무해ㅋㅋㅋㅋㅋㅋㅋ 정글 카직스 룬은 그냥 공용 깡 AD 룬 쓰시네요.

다른 룬페도 다 깡 AD에 노랑에 성체? 성장방어? 정도 사용하고 계십니다.

너무 심플한 AD 룬페이지 입니다 ㅠ.ㅠ


AD캐스터라고해서 최소 방관이나 정글러니까 공속이라도 박는줄 알았는데..



카직스 특성

Khazix Mastery


21 9  0 의 극딜, 정글 카직스 특성 쓰고 계시네요.

카직스 정글돌때 공속은 정말 필요가 없는 모양입니다. 쿨감에 다 투자하시고...

방어 포인트쪽 투자보시면 체젠은 과감히 생략하고 정글몹에게 받는 데미지감소 그리고

CC기에 최약한 카직스 특성상 아랫쪽 불굴 특성에 투자 하셨습니다. 신발은 헤르메스 정도올리고

불굴찍어서 시너지 노리시는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