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나르 룬, 나르 특성 - 챌린저 공속나르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나르 룬, 나르 특성 - 챌린저 공속나르 룬특!

도드! 2015. 10. 13. 07:58
반응형





룬특 연구소


19화


이번화에서는 누가와도 평타이상, 분노 조절만 잘한다면 그어느 탑라이너 보다 사기인

무상성 탑패왕 나르 룬나르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북미 챌린저 탑라이너, 나르 모스트 Cris님 입니다.

어떤 르 룬나르 특성을 사용하고있는지 기대됩니다.




나르 룬

Gnar Rune


왕룬 공속룬

빨강 5공격력룬 4공속룬

노랑 방어룬

파랑 성마저룬


세상에 공속이...20%

공속 나르 룬 쓰시네요 ㄷㄷ.상대가 접근 능력이 좋고 짤에 강한 빌어먹을 야스오인것을 감안했을때 상당히 리스크있는 룬셋팅이긴 하지만 하드캐리하신걸로 보아 컨트롤만 괜찮다면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사실 3타만 터트리면 나르이속증가 퍼뎀 때문에 잡기도 힘들고 라인전도 엄청 힘들죠. 이런 나르 룬쓰는 나르랑 라인전하면 미니언 하나 집어먹을때마다 3타 터져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르 특성

Gnar Mastery


계속느끼는건데...진짜 방특성은 아무도 안쓰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챌린저 성님들 룬특좀 봐왔는데

라이너나 정글러 모두 오펜투자를 아끼지 않고있네요. 아무래도 탱이라 할지라도 초중반 타이밍은 딜이 필요하고 룬이나 특성을 공격적으로 셋팅하고 템트리, 빌드를 방어적으로 가는게 유행인듯합니다. 이 나르 특성에서 볼건 뭐 특별할건없고 지금까지 계속 봐오던것처럼 하위 공속 3포만 투자하고 양날찍거나 다른 특성에 투자했다는거? 확실히

풀공속이나 풀주문력은 효율이 별로인것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