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갱플 룬과 갱플 특성 - 챌린저 갱플랭크 룬, 특성!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갱플 룬과 갱플 특성 - 챌린저 갱플랭크 룬, 특성!

도드! 2015. 10. 13. 08:12
반응형





룬특 연구소


20화


리메이크 이후에는 왠만하면 고인이라는 인식이 박히는데 해적왕 갱플는 상위티어에서나 대회에서나 op평가를 받고 필밴까지 당한 챔프가 됬죠. 실제로해보면 폭발술통(?) 사용이 어렵긴하지만 이거 잘만하면 뭐 라인전이고 한타고 다 사기겠는데?  하는게 느껴지는 챔프죠. 거기에 궁극기는 이니시 용은 아니지만 사용도 매우 쉽고 백라인, 딜라인을 마비시키고 초토화시킬수있는 매우 좋은 스킬이라고 봅니다.


잘만하면 오피인 갱플! 이런 갱플 룬갱플 특성에대해서 알아봅니다.




챌린저 탑 라이너 top planer님 입니다.

어떤 갱플랭크 룬 갱플랭크 특성을 사용하고 계실지요.




갱플랭크 룬

Gangplank Rune


왕룬 공격력룬

빨강 크리룬1 + 8공격력룬

노랑 성장체력룬

파랑 성장쿨감룬


상당히 마음에들고 공감가는 갱플 룬 사용중이시네요. 거기에 빨강에 깨알 1% 크리룬 개꿀좸ㅋㅋㅋㅋㅋㅋ

1% 크리 박으면 q짤이나 평타칠때마다 설램. 공짜로 평타칠때마다 복권 긁는 느낌이라고 해야될까?ㅋㅋㅋㅋ

여튼 갱플랭크는 졸렬, 후반 왕귀를 바라보는 라이너이므로 성채나 성쿨 정말 잘어울리고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성장관련 룬 = 가만히 라인전해서 중반가면 개이득




갱플랭크 특성

Gangplank Mastery


평범한 AD 탑라이너 21 9 0 갱플 특성 사용하시네요. 나름 AD캐스터라고 생각한 갱플에게 쿨감에 투자하기보단 초반에 더 힘을내고 CS고 딜교하는데 좋은 공속에 투자했다는게 약간 의외입니다. 거기에 크리왕이지만 광란(프린지) 안찍으신것도 보이네요. 아무래도 붙어서 계속 평타치긴보다 쿨감과 레벨이 어느정도 올라가고 한타페이즈에서는 캐스터처럼 운영하기에 그런것 같습니다. 거기에 Q가 평타 + 스킬 취급받는 갱플랭크에게 주문 연성과 무기 연성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특성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