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바드 룬, 바드 특성 - 챌린저 바드장인 룬특!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바드 룬, 바드 특성 - 챌린저 바드장인 룬특!

도드! 2015. 10. 14. 01:38
반응형




룬특 연구소


22화


공포의 트롤킹, 하는거 없는것 같은데 상대해보면 개빡치고 게임을 이상하게 만드는 장본인 이상한 챔프...바로

바드 입니다....이번화에서는 트롤유도 챔프 바드 룬바드 특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챌린저 서폿 장인 Smoothie 님은 어떤 바드바드특성을 쓰고 계실까요?


그런데 이분 바드승률이 좀......

그래도 챌린저 바드니까 믿고ㄱㄱ ㅋㅋㅋㅋㅋㅋㅋ



바드 룬

Bard Rune


왕룬 방어룬

빨강 공격력룬

노랑 고정체력룬

파랑 3마젠룬 + 6마저룬


바드 전용 룬페입니다.

탱키하면서 초반에 주도검 짤하면서 라인전을 압도하는 특유의 강력함을 극대화시키는 바드 룬이라고 봅니다.

마젠룬이 눈에 띄는데요.  어짜피 서폿에게 스킬 집중은 별로 안되니 라인전적인 측면(?)에서

마저룬 몇개빼고 박는거 참 괜찮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음 아무리봐도 서폿유저면 노랑 고정체력룬은 필구인듯합니다.




바드 특성

Bard Mastery


어딘가 띄엄띄엄... 혼란스러워보이는 바드 특성이네요. @_@

마나 관련 특성에 많이 투자하셨고 돈특성은 초반스타트 돈하고 깨알같이 오르는 골드 특성만 찍으셨네요.

저도 솔직히 저두개 주워먹기 특성 하고 산적 특성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상위 랭크 특성인데 정말 별로예요.

아나 진짜 혼란스럽네요 장신구 사거리증가는 왜 또 안찍으심 ㅠㅠㅠㅠ 서폿장인 챌린저분이니까 그냥 믿습니다.

특성이상한걸 찍으신건 아닌데 제 취향은 아닌정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