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빅토르 장인 룬, 빅토르 특성 - 다이아1 유러피안 빅토르!! 본문

창고/룬특 연구소

빅토르 장인 룬, 빅토르 특성 - 다이아1 유러피안 빅토르!!

도드! 2015. 10. 16. 00:49
반응형





빅토르는 본래 고인챔프 장인챔프였으나 여러번의 상향과 조정을 거쳐 오늘날 개오피 빅토르가 탄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높히사는 미드픽으로 포킹도 되고 먼저 물리지만 않으면 돌격해오는 적에 대해 매우 효과적으로 대항 수 있는 장판 W, 장판 R과 물몸 딜러들 원콤내는 Q평 E 가 공포스럽습니다.


너프먹었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나오기만 하면 정말 진짜 무섭습니다.




빅토르 800판이상 EU 서버 다이아몬드1에 서식중이신

다이아1 빅토르 장인 SZICU 입니다.


뉴메타의 고향 EU쪽은 어떤 빅토르룬과 빅토르 특성을 사용하고 계실지 궁금해집니다.




빅토르 룬

Viktor Rune


왕룬 주문력룬

빨강 마관룬

노랑 성장체력

파랑 성장쿨감룬


룬페 네이밍 센스보소 Viktory 빅토맄ㅋㅋㅋㅋㅋ

쿨감성애자라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빅토르 룬 셋팅이네요. 누가와도 라인전 무난하고 성장력이 좋은 미드에게 좋은 성체, 후반 유틸성을 극대화하고 쿨감템을 아예 안거나 하나만가도 만쿨감이 되게하는 성쿨 개꿀이죠.

왕룬 주문력 빨강 마관은 설명할 필요도없이 정석이죠.




빅토르 특성

Viktor Mastery


유틸 빅토르 특성이네요. 기묘하게도 유틸 9포쪽에서 또 나왔습니다. 소환사의 통찰력 2포만 주고 마나관력 특성찍기.

아마 저번화에서도 본것같은데 이런식의 유틸 특성 9포투자 상당히 괜찮은것 같네요. 오펜쪽도 AP미드면 평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쿨감은 3포만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