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순서 - 스토리 어크순서 정리 본문

창고/게임 정보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순서 - 스토리 어크순서 정리

도드! 2015. 10. 14. 08:18
반응형





어쌔신 크리드는 유비소프트 명작 암살, 잠입 액션 게임 시리즈물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하는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는 발매일 순으로 어쌔신 크리드 순서를 써보겠습니다.


1. 어쌔신 크리드

- 중세시대 3차 십자군 배경, 어크 첫 작품입니다.


2. 어쌔신 크리드2

- 중세이후 르네상스 배경, 공식 두번째 작품입니다.


2-1. 어쌔신 크리드 - 브라더후드

- 어크2 이후 이야기


2-2. 어쌔신 크리드  - 레벌레이션

- 브라더후드 이후 이야기


3. 어쌔신 크리드3 - 리버레이션

- 제국주의, 식민주의 시대 배경, 세번째 공식 작품입니다.


4. 어쌔신 크리드 4 - 블랙 플래그

- 캐리비안의 해적돋네


4-1. 어쌔신 크리드 로그

- 캐리비안의 해적돋네(2)


5. 어쌔신 크리드 - 유니티

- 프랑스 대혁명시기


6.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컬 차이나

- 중세 말기, 명나라 말기 중국제국


7.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 근대시대, 산업혁명 시대


8.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컬  인도 (미출시)

- 시크 제국...제국주의 말기


9.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컬 러시아 (미출시)

- 공산혁명 당시 -_-;; ㄷㄷ


와 ㅡㅡ;; 좀 심하게 많네요...

무슨 게임을 1년? 6개월? 마다 찍어내는듯. 대다나다...




어쌔신 크리드 순서를 스토리 순서, 역사순 그러니까

시간진행 스토리진행 순으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어크1


어크2  


어크 : 브라더후드 


어크 : 레벌레이션


어크 크로니컬 차이나


어크4 - 블랙 플래그


어크 로그


어크 리버레이션


어크 3


어크 유니티


어크 크로니컬 인디아


어크 신디케이트


어크 크로니컬 러시아



와 ㅅㅂ....이걸 언제 다해본다냐...

PSP, 안드로이드빼도 어후...

ㅋㅋㅋㅋㅋㅋㅋ이건뭐 게임으로 인류역사 전부 역사공부할기세.

어쌔신 크리드 스톤에이지도 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