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 트레일러, 블랙옵스3 사양 본문

창고/게임 정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 트레일러, 블랙옵스3 사양

도드! 2015. 10. 15. 13:05
반응형





롤링스톤의 명곡 Paint It Black 배경으로 멋지게 만들어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 트레일러 입니다.


Paint It Black 컄ㅋㅋㅋㅋㅋ여기서 이렇게 들으니까 진짜 좋네요.

특히 둥둥둥 총소리랑 겹쳐져서 더 좋은듯.


롤링스톤노래들 은근 콜오브듀티 시리즈랑 정말 잘어울리죠.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 사양


블랙옵스3을 돌리기위한 최소사양은


윈도우7 이상

듀얼코어 2.93 GHz 이상

램 6기가 이상

GTX 470, 그래픽 메모리 1GB 이상


최소사양이 저정도면 블랙옵스3 pc에서 재대로 돌리려면 권장사양은

쿼드코어에 GTX 650 Ti ? 정도 되야겠네요.




블랙옵스3은 근미래전 아니... 미래전인가. 로봇에 슈트에... @_@;;

과연 미래가 실현되면 콜오브듀티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궁금해진다.

(아마 그땐 콜오브듀티 유니버스워페어로 외계인들과 싸우지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 끊임없이 계속되는 인류전쟁의 끝은 어디고 평화는 언제쯤 찾아올까.


(왠 개소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