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편의점 알바 후기 모음 - 편의점 진상 손님(손놈)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편의점 알바 후기 모음 - 편의점 진상 손님(손놈)

도드! 2016. 3. 7. 00:58




편의점 알바 후기 모음 :: 진상손님


내가 한건 아니고 편의점 알바가 그렇게 힘들다고 해서 궁금해서 읽어봤는데 재미있어서 모아봄ㅋㅋㅋㅋ


편의점 알바 보니까 가장 걱정이고 힘든게 바로 손님접대 접객이라고 하는데

편의점 알바하려는데 진상 손님(손놈)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진상손님 시리즈를 모아봅니다.

(더 걱정하라고)



1. 욕하는 초딩


뭐 애새끼가 욕하던 말던 자기 이미지만 버리니까 이건 괜찮



2. 초딩 + 맘충


맘충이 가세하면 짜증이 두배!ㅋㅋㅋㅋㅋㅋ엌




3. 술먹은 아재


술쳐먹고 성추행 감옥가고 싶나ㅋㅋㅋㅋㅋㅋㅋ



4. 술먹는 아재


세상에 편의점에 앉아서 술먹으면 안쪽팔리나 거기에 알바한테 술시중시킴.




음, 애새끼들은 어려서 그렇다쳐도 글들 읽어보면
 나이를 뒷구녕으로 먹은 술먹은 40-50대가 문제가 많이 되는듯하다.


글 출처 : http://coffeluv.com/90159626645


점장 분인것 같은데 점장도 어지간히 고생하는듯.

어휴 발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