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편의점 야간알바 후기 - 주말 야간편의점 알바후기!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편의점 야간알바 후기 - 주말 야간편의점 알바후기!

도드! 2016. 3. 7. 02:08
반응형




편의점 야간 알바같은 경우는 폐기(?)먹으면서 유유자적 레알 개꿀 편하거나

레알 하드코어 진상을 만나서 몸과 마음이 뒤틀리는 개고생하고 밤낮시간이 뒤바껴서 삶이 피폐해지거나 인듯하네요?


극한의 직업 주말 야간 편의점 알바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술먹고 요구르트 비싸다고 면전에 던짐ㅋㅋㅋㅋㅋㅋ




여행분이라는 단어를 쓰는데 커뮤니티에서 여자를 칭하는 말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내놬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 얼굴만 쳐다봤단다.

나도 헐ㄷㄷ하면서 그랬을듯 (강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에 성추행 와 야설돋네


은근 좋았을것 같은데? 생각도 들긴하지만

여자가 씨름선수같은 분이면...아.. 끔찍



술취한 여자한테 엉덩이를 빼앗긴 야간알바.

여자 취객이라 그나마 다행인줄 알거라.


( ͡° ͜ʖ ͡°)



술먹고 술병깨고 흥정에 다른손님한테 구걸에ㅋㅋㅋㅋㅋㅋ

 늙은손놈들은 그냥 상식밖이라 상상을 초월하네




 별 미친놈이 다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알바한테 콘돔 어떤게 좋은지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폐기품을 가져가는 아줌마 (불쌍)


집에서 자라는 잠은 안자고 찾아오는 야간알바의 전형적인 적인 일진 패거리들. 갑자기 와서 싸운단다 ㄷ_ㄷ


흠... 다른글도 살펴보자.






계속 나오는 (폭력적인) 새치기족





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해외파 원정 진상손놈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야간알바 후기를 살펴본 결과 특히 금토일 주말야간알바는 술취한 진상 상대하는게 힘들듯하다.


(+생활패턴바뀜, 잠재적 범죄의 대상은 보너스 ^오^)


야간알바는 아무래도 위치도 중요할듯한데 술집 나이트등 유해시설이 근처에 있거나 소득수준이 낮은 원룸촌(할렘가?)밀집지역에 위치했다면 이건 시급 두배로 받을만한 극한의 직업각이라고 봐야될듯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