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 귀여운 트타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 귀여운 트타 스킨추천!

도드! 2016. 3. 25. 11:31
반응형




리메이크 이후 고인평가도 받았지만 여전히 강력한 특유의 생존력과 버스트능력 덕분에 항상 중상위에 머무르고있는 트리스타나의 기본스킨인 해적 트리스타나 (Buccaneer Tristana)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해적 트리스타나 가격

520 RP


해적 트리스타나 스킨 컨셉

빌지워터 트리스타나 해적선장 트타



으앜ㅋㅋㅋ긔여엉



ㅋㅋㅋㅋㅋㅋㅋㅋ트타진짜 너무귀엽다 아마 원딜중에선 제일 귀여운듯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평타

- 해적 화포수 느낌 재대로남



불꽃 이펙트 세밀한거보소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Q

- 순간 공속증가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W

- 점프!



자세 역동적인거 보소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E

- 삡삐ㅃ삡






해적 트리스타나 인게임 R

- 킬먹거나 방생하거나 방생할 확률 65%



충돌 이펙트



해적 트리스타나 일러스트

- 구일러 그대로 써서 일러는 별로다.


해적 트리스타나 스킨 추천및 평가

- 화포수느낌 재대로 살린 멋진 트타 스킨, 싼 가격임에도 텍스쳐 모델 많이 변하고

앙증맞은 해적느낌 잘살린 꿀스킨! 단 일러스트가 조금 별로라는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