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전투기계 제라스 인게임 - 배틀캐스트 제라스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전투기계 제라스 인게임 - 배틀캐스트 제라스 스킨추천!

도드! 2016. 3. 26. 13:22
반응형




제라스 기본스킨중 하나인 전투기계 제라스 (Battlecast Xerath)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전투기계 제라스 가격

520 RP


전투기계 제라스 스킨 컨셉

- 빅토르 기계화군단인 배틀캐스트 출신 제라스. 왜 빅토르가 공허생물만 전투기계로 만들다 초월자 제라스 형님을 기계화 했는지는 미스테리 -,.-



음 붉은색 프로토스 하이템플러 같은 느낌



민망한 제라스 사진



붉은색 평타



전투기계 제라스 인게임 Q

- ㅋㅋㅋㅋㅋㅋㅋ기본기술인데 캡쳐 잘하니까 궁극기같네요.



전투기계 제라스 인게임 W

- 캡쳐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투기계 제라스 인게임 E

- 스턴볼



아야



전투기계 제라스 인게임 R

- 제라스 핵? 헬퍼 판단하는 기준이 되는 제라스궁



클린제라스!



전투기계 제라스 일러스트

- 공장에서 조립되고 있는 제라스


전투기계 제라스 스킨 추천및 평가

- 싼 제라스 스킨 찾으시면 전투기계 제라스 스킨 추천드립니다. 520RP 치고 색이 확달라져서 꿀이긴 하지만 다른

배틀캐스트 군단과 비교했을때 너무 허접한느낌? 위에 스킬샷 사진을 잘찍어서 멋있어 보이지 실제론 그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