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리메이크와 고유지속효과 스택에 대하여.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리메이크와 고유지속효과 스택에 대하여.

도드! 2016. 5. 5. 15:20
반응형






롤내 최고의 마젠템이였던 모든 AP 미드라이너가 오랫동안 사랑했던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리메이크 아테나의 부정한성배 가격

2250 골드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능력치

- 주문력 +40

- 마법저항력 +25

- 쿨다운 감소 +20%

- 체력재생 +75%


-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고유지속효과 : 방어력/마법방어력에 의한 데미지 감소를 계산전 적에게 "입힐" 데미지의 20%를 "피의 중첩"이라는 스택으로 쌓고 아군을 힐하거나 쉴드를 줄때 그양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시켜 줍니다. [쿨다운 없음] [스택중첩 최대치 : 100 ~ 250]


-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고유지속효과 : 현재체력%수치가 현재마나%보다 높으면 기본 마나재생률을 +100%, 마나가 체력보다 높으면 기본 체력재생률을 +100% 끌어올립니다.


▲ 힐, 안해줄껀데?


리메이크된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에 대하여


1. 힐,쉴드 서폿용 아이템이 된 부정한 성배

- 아테나의 부정한성배는 오랫동안 미드라이너에게 사랑받은 아이템이였지만

이제는 힐이나 쉴드있는 바람술사 엄마 서포터들에게 정말 꿀 아이템이 됬다고봅니다.

- 미드 메이지 성님들은 모렐로미콘으로 대동단결 ㄱㄱ


2. 아테나의 부정한성배 고유지속효과

- 첫번째 아테나의 부정한성배 고유지속효과는 "힐"입니다. 어찌보면 미카엘의 도가니와 자매아이템 컨셉으로 딱 맞는다고 보여지는데요 다중힐같은 경우는 다같이 적용되는게 아니라 체력이 낮은 대상에게 우선해서 들어간다고 합니다. 힐의 방식은 바람술사랑 매커니즘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힐이나 쉴드를 아군에게 주면 그 아군에게 힐이 들어가는 방식이죠. (바람술사로 힐량 증폭도 됨. 시너지 지림)


- 두번째는 마나량과 체력량의 비율이 깨지면 부족한쪽의 재생능력을 증폭시키는데 뭐 소라카에게 더할나위없이 좋은 아이템이겠네요. (그래도 워모그가 더 땡기긴해..)


3.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피의 중첩

- 피의 중첩... 이름이 살벌하네요.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혀서 스택을 채우고 힐과 쉴드를

난발하는 챔프인 소나, 소라카, 나미에게 가장 좋겠네요. 알리스타도 약간 괜찮을듯?


4. 자신에게는?
- 자신에게는 추가 힐안갑니다. ㅡ,.ㅡ 그러면 이거 완전 주문흡혈템이랑 다를게 뭐가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