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피갈퀴손 - 마법부여 포식자 리메이크 피갈퀴손의 귀환!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피갈퀴손 - 마법부여 포식자 리메이크 피갈퀴손의 귀환!

도드! 2016. 5. 6. 21:49
반응형





마드레드의 피갈퀴손, 녹장이라는 대중적인 별명으로 잘 알려진... 오래전 사라졌던

기묘한 아이템이 이렇게 귀환하네요ㅋㅋㅋㅋ (상상도못함)

롤 미드시즌 들어가면서 마법부여 포식자리메이크되어 이제 마법부여 피갈퀴손이 되었습니다.


마법부여 피갈퀴손 가격

2625 골드


마법부여 피갈퀴손 능력치

공격속도 +40%


- 피갈퀴손 고유지속효과 : 평타마다 적의 전체체력의 3%에 해당하는

물리 데미지를 추가로 입힙니다.


뭐라고? 녹장이 다시생겼다고 +ㅅ+ 아우우


롤 피갈퀴손에 대하여


1. 녹장의 귀환?

- 그거 티모나 베인충이 가던 템이였는데.. 여튼 녹장이 이름만으로 귀환했습니다.

- 예전 녹장은 방어력도 달려있었고 저 데미지가 마법데미지였죠. ㄷ_ㄷ 기묘하다.


2. 피갈퀴손 패시브

- 이거 패시브 잘 살펴봐야 될점이 몰왕처럼 현재 체력이 아니라 베인처럼 전체 체력이라는 점입니다. 

- 적 체력이 줄어들수록 추뎀이 약해지는 몰왕과는 달리 지속적으로 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는 데미지를 주게됩니다. 참고로 피갈퀴손 데미지는 크리티컬이 터지지않지만 온힛물뎀으로 추가 흡혈은 됩니다.

3. 구인수의 격노검 피갈퀴손

- 포식자 패시브는 리메이크된 구인수의 격노검에게 갔죠. 모두 온힛으로 격노검과 피갈퀴손 둘다 올리면

두번쳐서 평타당 적 전체체력 6%에 해당하는 물뎀을 입히겠네요. 여기에 몰왕까지 가면 평타당

현재체력12% 전체체력6%에 해당하는 물뎀을 입히네요 ㄷㄷ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