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수호자의 망치와 수호자의 보주 - 칼바람 도란검 도란링 대체 아이템! 본문

창고/롤 아이템 백과사전

수호자의 망치와 수호자의 보주 - 칼바람 도란검 도란링 대체 아이템!

도드! 2016. 6. 15. 22:12
반응형





수호자의 망치 가격

950 골드


수호자의 망치 능력치


체력 +150

공격력 +15

흡혈 +10%


수호자의 보주 가격


950 골드


수호자의 보주 능력치


체력 +150

주문력 +30

10초당 마젠5


올랜덤올미드 ARAM 칼바람의 나락 무작위 총력전모드 새 아이템이 생겼는.. 아니 잠깐 새 아이템이 아니잖아!

원래 겨울의 보주하고 엔트로피라는 고인템이였는데 아이콘만 재활용됬습니다.


칼바람에서 원딜이 시작부터 엔트로피 들고있고 스웨인은 보주를 올렸길래 놀래서 봤더니 새로 만들어졌더군요.


3도란 4도란 이렇게 가는게 보기 싫었나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도미니언 같은곳에서는 채굴꾼의 검인가 하고 무슨 반지같은게 있었죠.

칼바람에서 전용 시작템이 필요하긴 했습니다.



수호자의 망치 수호자의 보주에 대하여


1. 효율

- 수호자의 망치는 흡낫 산다음 50골드에 체력 150얻어가는거랑 마찬가지라 매우 효율이 좋네요.

반면 보주는 방출의 마법봉에 100골드 주고 체력150이랑 마젠 10초당 5가져가는 거랑 마찬가지네요. 효율은 나쁘지않지만 그냥 봤을때 수호자의 망치 효율이 더 좋아보이네요.


제 생각에는 평타를 많이 칠수있는 원딜이라면 수호자의 망치가 꿀이고 나머지 AD는 롱소드 탱이면 망두스타트 그대로하고 미드 메이지는 보주가 나왔던말건 그냥 모렐로 하위템인 양피지에 증폭의 고서 가져가는게 칼바람 특성상 화력이나 마나 유지력에 더 좋다고 봅니다. (체력은 좀 딸려도 어짜피 메이지니까..)


ㅋㅋ그리고 왠지는 모르겠는데 이번에 칼바람 시야템도 아예 없에버렸더군요.

핑크포션 예언자의 영약 죽어도 안없지게 했지만 샤코나 티모가 웃어줄만한 소식임은 확실하네요.


아그리고 칼바람 충전형물약은... 만약 기지로 돌아가서 충전할수있으면 좋겠는데 그건 아니라서 살짝 별로네요.

집에 자주가서 충전을 많이해야 이득인 템이라서 그다지.. 칼바람 라인전이 협곡 라인전이 아니고 말이죠.

그래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상 죽었을때 항상 포션사는 타입이면 미리 먼저사서 부활할때마다 포션2개씩 챙겨가는

효과보는것도 나쁘지않겠네요. ^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