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디아3 카우방 카우레벨 - 진짜 디아블로3 카우방 발견ㅋㅋㅋㅋ 본문

창고/디아블로3

디아3 카우방 카우레벨 - 진짜 디아블로3 카우방 발견ㅋㅋㅋㅋ

도드! 2016. 6. 21. 03:04
반응형




COW LEVEL IS A LIE.


디아블로3 카우레벨 카우방은 거짓말이다.


한글로는 아마 디아3 카우방은 존재하지않습니다.


라고 디아블로3 로딩스크린에 가끔나오죠.


그리고 디아블로3 카우방은 니방이 대신하고 있는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런데 디아3 카우방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200% 우연의 일치로 보바인 발디셰라는 온힛 확률로 미친살인소를 소환하는 두손 폴암을 무심코 큐브에 생으로 넣고 돌렸다가 큐브가 꿀꺽하더니 존재하지않는다는 지금껏 존재를 부인당해온 디아3 카우방을 열게 됬습니다.


포니방 말고 카우방이 실제한다니...




NOT THE COW LEVEL.

(필드 제목마저 끝까지 부인합니다.)


들어가자마자 거대한 엘리트 황금 송아지가 맞아줍니다.




그냥 지나가다 즐기는 부가 컨텐츠 깜짝 컨텐츠 정도로 보이고 나가서 게임 리셋하면 다시 갈수없으므로

파밍이 목적이라면 고행 최대한 높을 때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_= 저는 3단계라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