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JAVASCRIPT#64 - 게임 초기화 1부 본문

창고/JS KING 포니 [중단]

JAVASCRIPT#64 - 게임 초기화 1부

도드! 2016. 7. 9. 15:42
반응형



My one only reason to go on, the one cause the one purpose of life is you AJ.


JAVASCRIPT#64 - 게임 초기화 1부


1. 화면 구성

- 스타트 화면 -> 게임 -> 스타트 화면


2. 진행

- 스타트 버튼을 누른다 -> 이미지 로드를 확인한다 -> 스타트 버튼을 지우고 필요한 스프라이트(모델)를 소환하고 게임을 프로세스를 구동하여 게임을 초기화 한다.


3. 게임 컨셉

- INSPIRED BY.. 고전게임 프로거 + 영화 그래비티

- 당신은 우주인, 산소가 남아있을때 우주쓰레기 잔해들을 피해서 동료를 구해서 우주왕복선까지 귀환해야함.


4. 필요한 스프라이트 목록

> 시작버튼

- 모션 : 클릭


> 지구가 포함된 우주 배경


> 우주인

- 모션 : 무빙

- 모션 : 데스 (끔찍한 비명소리 으아으아ㅣㅏㅏ아ㅏㅏ!!)


> 우주인 동료

- 모션 : 도움을 요청하는 동료

- 모션 : 데스


> 우주쓰레기 타입1

> 우주쓰레기 타입2

> 우주쓰레기 타입3


> 우주 왕복선

- 모션 : 출발하는 왕복선


> 정체불명의 외계인(WTF)

- 모션 : 꿈틀꿈틀


5. GUI 설계


시작 화면


ㅁㅊ 외계인 그림솜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초기화면


우후우후우 후우우우~ Space Roc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