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공룡 나르 인게임 - 귀여운 나르 스킨 추천ㅋㅋㅋㅋㅋ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공룡 나르 인게임 - 귀여운 나르 스킨 추천ㅋㅋㅋㅋㅋ

도드! 2016. 7. 15. 19:02
반응형




나르 출시와 함께나온 기본스킨인 공룡 나르 (Dino Gnar)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공룡 나르 가격

975RP


공룡 나르 스키 컨셉

- 공룡옷입은 나르? 공룡 코스프레 나르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공룡나르 긔여엉 :D



안긔여어



공룡 나르 인게임 Q

- 주황색 + 보라색 느낌의 공룡 나르 부메랑



공룡 나르 인게임 E

- 하핳! 머리 밟고 뛰어오르기



공룡 나르 인게임 분노

- 입고있는 코스프레 이빨이 드러나서 얼굴이 가려지고 뿔도 생기고 눈도 사나워짐



아 화난다! 화가난다!



으아아 못참겠다.



막 뭐 집어던지고



팔뚝으로 찍고



깔아뭉게고



공룡 나르 변신상태 R


밀고


난리 @_@


헐크돋네



공룡 나르 일러스트

- 공룡옷입고 노는 천진난만한 어린이 나르. 벽에 금이간게 살-벌. 부모님 고생할듯.

카타 + 가렌 피규어도 눈에띔.


공룡 나르 스킨 추천및 평가

- 분노상태에서 깨알같이 변하는 공룡옷이나 나르의 귀여움을 증폭시키는 스킨이라고 봄.

잘만들어진 스킨이지만 나르 자체가 스킬이펙트 볼건 많이 없어서 아쉬운 나르 스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