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파괴단 브랜드 인게임 - 상남자 브랜드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파괴단 브랜드 인게임 - 상남자 브랜드 스킨추천!

도드! 2016. 7. 23. 17:05
반응형




브랜드 레거시 스킨에 속하는 파괴단 브랜드 (Vandal Brand)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파괴단 브랜드 가격

520RP


파괴단 브랜드 스킨 컨셉

- 상남자 폭주족 브랜드 폭주족 스킨 시리즈중 하나.



징박힌 가죽 자켓에 찢어진 청바지가 인상적인 상남자 폭주족 브랜드



으으응!



파괴단 브랜드 인게임Q

- 스킬 이펙트 변화는 없는 파괴단 브랜드 스킨



파괴단 브랜드 인게임 E

- 의외로 화려한 E의 순간 이펙트



파괴단 브랜드 인게임 패시브

- 원형 다이너마이트 느낌의 패시브



정말 재대로 한타형 챔프인 브랜드



도타에서 얘랑 비슷한애가 있었는데 리치였나 ㅋㅋㅋㅋㅋㅋㅋ둘이서 붙으면 재미있을듯.

얼음튕기고 불튕기고 ㅋㅋㅋㅋㅋㅋㅋ



파괴단 브랜드 일러스트

- 바를 불사르고 호쾌하게 웃으며 발올리거 걸터앉아 술한잔하는 파괴단 브랜드


파괴단 브랜드 스킨 추천및 평가

- 파괴단 그러니까 폭주족 스킨시리즈중 그라가스와 더불어 가장 입지가 괜찮은 브랜드 추천스킨. 일러부터가 상남자 스러움이 잘묻어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