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팝스타 아리 인게임 - 최고의 아리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팝스타 아리 인게임 - 최고의 아리 스킨추천!

도드! 2016. 8. 18. 09:35
반응형



롤에서 가장 이쁜 챔프로 뽑히는 아리의 추천 스킨인 팝스타 아리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팝스타 아리 가격

975 RP


팝스타 아리 스킨 컨셉

- 가수 아리, 아이돌 아리 걸그룹 아리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분홍색에 금발이 눈에 띄는 아리 스킨



분홍색 꼬리 아홉개 이쁘네요. 반짝반짝 이펙트도 그렇고 Q는 연두색에 날아가면서 악보선(?)을 그려냅니다.



W 이펙트도 이쁘네요.


팝스타아리 매혹 이펙트.. 살짝 다른것같고 깨알같은 하트들도 보이네요.



미꾸라지같은 챔프인 아리



연꽃 다이애나랑도 많이 비슷.



팝스타 아리스킨의 최대 장점은 귀환시 댄스파티 +ㅅ+



팝스타 아리 일러스트

- 눈이 너무 무섭게 생겨서 그렇게 이쁘다는 생각은 안드는.. 인게임은 훨씬더 이쁨


팝스타 아리 스킨추천및 평가

- 돈값하는 아리스킨 모델 이펙트 귀환모션 사운드까지 바뀌는 아리 추천스킨.

사실 1350 RP에 팔아도 괜찮을 수준의 아리 추천스킨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