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라이엇 10주년 선물 -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 인게임, 롤 10주년 아이콘!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라이엇 10주년 선물 -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 인게임, 롤 10주년 아이콘!

도드! 2016. 9. 16. 14:38
반응형




라이엇이 라이엇 10주년을 기념해서 10주년 선물을 준다는데


바로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을 준다고 합니다.



라이엇 10주년 선물은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 10주년 소환사 아이콘을 준다고 하네요.


만약 케일을 가지고 있지않으면 챔프도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만약 라이엇 전경 케일과 케일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 수수께끼 선물을 하나 준다고 하네요.



라이엇 케일 인게임 이미지입니다.


미래형 공중전투 경찰 폭동진압 라이엇컨트롤 전투경찰 컨셉의 케일 스킨입니다.



e를 키면 삐용삐용 어깨에달린 사이렌이 빛나면서 진압봉이 전기충전됩니다 ㄷ_ㄷ



라이엇 전경케일 Q는 변화는 없구요



W도 마찬가지



E 임펙트 꽤나 멋있습니다.


(정글 케일이 또한번 날뛰겠구나)



R 무적효과 변화는 없습니다.



귀환모션은 있는데 전투보조 드론이 두개 나와서 서치라이트쏘면서 퇴장하네요 +ㅅ+ 멋있다.



채널링



죽을때도 뭐 별거 없습니다.


(카타리나 텍스쳐가 깨졌네요 -_- )



라이엇 전경 케일 일러스트

- 뒤에 블리츠 크랭크 ㄷㄷ 케일원딜 블크서폿 뉴메타 봇듀오 느낌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추천 및 평가

- 공짜로 준다는데 감사히 받아먹어야죠. 뭘 평가를 ㅎㅎ

그래도 하자면, 라이엇 스킨이라 구하기 힘들고 이펙트변화에 사운드도 바뀌어서 꽤나 라이엇 스킨중 상급에 속합니다.

희귀성은 물건너 가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