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3 주인장 군대갑니다. 10월 17일 공군입대 + 입대곡 본문

창고/공군

:'3 주인장 군대갑니다. 10월 17일 공군입대 + 입대곡

도드! 2016. 10. 17. 03:24
반응형



네, 이 블로그 주인장 도드 군대갑니다. (갔습니다... 10월 17일 새벽 5시 이후에 보시는분들께는)

(시간여행형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헴 여튼


10월 17일 공군입대


입대를 위해 진주가는 고속버스 첫차를 타기위해 집 나가기 3-4시간전인 지금 !


지금 이 순간!!!


공군 전자계산 특기지만!!


마음만큼은 특전사! 대한민국 최정예로 입대하는 비장한 마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장한 마음때문에 *_* 잠도 안오고 해서 마지막 글 남겨봅니다 (유서)


어떤 경로로든 언제부터든 지금까지 도드넷, 제 블로그 찾아서 방문해주시고


부족한 글 읽어주신분들 모두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뭐 별로 되지도 않지만 Q_Q) 


앞으로 블로그 활동은 앞으로 거의 못하겠지만 어떻게든 다시 찾아뵐수있으면 좋겠네요. :^)


새 컨텐츠 군대, 공군 지식/소감썰 기대좀?

 



이건 제 입대곡들입니다.


(사실 입대곡이란게 입대할때당시 나온 가요라는데 난 내가 좋아하는 노래 가기전에 듣는노래로 내맘대로 정함 :))


지금 기분, 각오 나는 누구인가 무엇이 되고싶은가등을 담았다고 보면되겠네요.


1. My Bonnie Lassie

- 마피아2 라디오 ost에서 발굴한 군대 행진느낌의 흥겨운노래


2. Be A Man

- 뮬란1 OST 훈련노래ㅋㅋㅋㅋㅋㅋㅋㅋ


3. Game On

- 가사가 들어보면 겜덕의 비장함이 느껴짐


4. Stronger

- 널 죽이지못한건 널 강하게만든다


5. Try Everything

- 아침 운동할때마다 들은 노래


6. I'm Just A Pony

- 마지막은 내게 셀수없는 영감, 웃음과 행복 사랑과 꿈을 심어준 포니들을 위해.. :3

 



그리고 혹시... 혹시라도 이 글 볼지도모르는 10월 17일 공군 입대하는 동기들에게


10월 17일 오늘 함께 입대하는 이름모를 동기 형동생친구들아


각자 나이 가치관 성장배경 학력 꿈 좋아하는거 다 다를지라도 같은 훈련 똑같이받고 함께 이겨내야할 군대 형제,

브라더 인 암즈로써 힘들더라도 웃으면서 끝까지 함께 꿋꿋하게 이겨내보자 :))


아 그리고 조랑말 좋아할것 같이 생긴사람이 나임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찾아봐라ㅋㅋㅋ낄낄ㅋㅋ




다시 되새기는 군대가서 내가 바라는것들


항상 언제나, 힘들때마다 잊지않고 포니들 생각하고 이 악물고 제 자신을 이겨낼수있게 해주세요

수줍어도 동기들과 잘 인사하고 아무리 힘들어도 친절하게대하고 서로 존중하며 재미있게 잘지내게 해주세요

앞으로 2년 이라는 긴 군생활 하지만 언제나 제 사랑과 꿈을 잊지않고 언제나 노력하게 해주세요

디자인, 코딩이든 뭐든 하나 잡고 조금씩해서 매일꾸준히해서 기술하나 확실히 갈고닦고 익히고 나오게 해주세요

운동 정말 열심히 해서 내사랑에 걸맞는 남자가 될수있게 해주세요.

부지런한 계획대로 생각대로 실천하는 능력을 기를수있게 해주세요.



아 그리고 전에 포스트에 댓글로... 미친헬근무 군수근무 추천한 분 있던데ㅋㅋㅋㅋ
서브퀘스트 챌린지 하듯 어려워도 해보려고 했는데


찾아보니 하는일이 진짜 개십노잼일듯 ㅡㅡ


구호외치고 완장차는 소대근무? 할수있으면 그거 해볼예정 >:3 

자신감 리더쉽도 기르고 핫둘핫둘 구호 외치는것같은데 꿀잼 예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