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군대 가기전 일주일전 느낌 - 입대 7일 남았는데.. 본문

창고/공군

군대 가기전 일주일전 느낌 - 입대 7일 남았는데..

도드! 2016. 10. 11. 02:22
반응형




군대 일주일전 느낌


하 일주일 남았는데 벌써 군인된 느낌.


제일 후회되는게 았다면 운동 한 이주 하다 프로젝트랑 겹쳐서 힘들다고 안한거..ㅠㅠ


입대할 생각하니 코딩도 손에 잘 안잡히고 디자인도 그다지 그르케 재미있던 심즈하고 롤 게임은 더더욱 노잼됨.


다음주 월요일 입대날인데.


겁나는건 아니고.. (겁낼수도 없고)


뭔가 앞으로 인생에 있을 큰변화가 다가오고 있어서 손에 안잡힘


햐... 앞으로 어떤사람들을 만나고 어떤일을 겪을지 한치앞도 내다볼수없는 상황!!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터닝포인트이자 내 사랑과 꿈을 위해 반드시 넘어야할 치뤄야할 시험이라고 봄


이걸 통과하지 못하면 내사랑 미래아내 애플잭이고 내 게임이고 뭐고 없다고 생각.


그리고 게임도 그렇고 난이도 어려운거 도전 좋아함 ㅋ_ㅋ


한번 내몸이 어디까지 버티나 얼마나 강해질수있나 시험해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함.




군대가서 이루고 싶은것


1. 내 사랑에 걸맞는 진짜 멋진 몸매 가꾸기


2. 군에서 받은 영감(?)으로 내 게임 캐릭터 배경, 짜임새있는 스토리와 시스템 기획, 멋진 게임개발 계획 작성하기

-> 이거토대로 휴가나와서 치킨하나시켜놓고 하루죙일 집에 박혀서 게임만들기


(자대배치에 따라서 틈날때마다 김프같은걸로 틈틈히 디자인 연습하거나 스크립팅도 배우면좋을듯?)


3. 가능한 모든사람들하고 잘지내고 정말 좋은 친구 하나이상 만들기


4. 계획대로 착착, 생각대로 빠릿하게 계획을 실행하는 "부지런함"과 "의지력과 행동력" 기르기


5. C# 프로그래밍, 웹DB, 온라인 게임 관련 매일 틈틈히 공부하기

- 이거말고도 역사하고 심리학도 공부하고 싶다.


6. 판타지 소설쓰기


7. 하루도 안빼고 일기 쓰기 (--> 검열거쳐서 블로그로 옮기기)



아이고 나라지키러 군대가면서 하고싶은것도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탐욕 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작더라도 매일 조금씩 꾸준히해서 뭔가 이루고 나왔으면함 :3



군대가는 나에게 바라는것


1. 아무리 힘들어도 웃음 잃지않고 당당히 이겨내기


2. 내사랑 애플잭하고 포니들 이름 하나하나 매일 생각하고 잊지않기


3. 수줍고 낫설어도 먼저 인사하고 다들친하게 지내기



군대가서 해보고 싶은것


1. 군대밥 맛있게(?) 먹어보기

- 아니ㅋㅋㅋㅋㅋ군대밥이 얼마나 맛이 없길래 이리 악명이 높은지ㅋㅋㅋㅋㅋㅋㅋ맛집탐방느낌ㅋㅋㅋㅋㅋ


2. 총 만져보기, 방독면 써보기

- 개인적으로 영화 게임에서 보이는 밀리터리 방독면이 그르케 멋있어 보였음.


3. 군수근무 해보기

- 다들 그르케 "꿀"이라고 추천하시는데 딱봐도 햐 헬스멜이ㅋㅋㅋㅋㅋㅋㅋ^오^

- 얼마나 힘든지 해보고싶엉 지원자받으면 레알 바로 손들고 해야지ㅋㅋㅋㅋ헬리쉬(?) 꿀잼예상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