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군대가기전 머리 - 군대갈때 머리 훈련소 머리 어떻게 자를까? 본문

창고/공군

군대가기전 머리 - 군대갈때 머리 훈련소 머리 어떻게 자를까?

도드! 2016. 10. 1. 07:32
반응형



군대가기전 그러니까 훈련소 가기전에 머리는 안자르고 가도 문제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규정상 걸리기때문에 무조건 다 밀리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입대하는 자세를 잡고 마음도 다질겸(?) 입대하기전에 모두 밀고들 가십니다.

(무료 이발을 노리시면 안깎으셔도 됩니다 ^오^)


그럼 군대가기전 머리 군대 갈때 머리 어떻게 잘라야할까요?


삭발.


삭발은 아는데 어떻게 삭발?


훈련소 머리 규정상 3cm 이하 삭발/반삭 이라고 합니다.


음 그래서, 어떻게 생겼냐구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빡빡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 길었고 이제 딱 이주남았으니 슬슬 적응도 할겸 오늘가서 머리자르고 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앞으로 2년간 빡빡이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꿀잼인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