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군대가기전에 하고싶은것들 군킷리스트ㅋㅋㅋㅋㅋ 본문

창고/공군

군대가기전에 하고싶은것들 군킷리스트ㅋㅋㅋㅋㅋ

도드! 2016. 9. 5. 03:34
반응형




군대가기전에 하고싶은것들 군킷리스트


음, 콩군 입영일이 10월 17일 이니까 40일 정도 남았는데 군대가기전에 내가 하고싶은거 적어봄


죽으러 가는것도 아닌데 버킷리스트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만들고있는 게임 기본 프레임 워크 구성 기본시스템 완성해서

군대에서는 어느정도 기획만 해서 바로 적용가능할 수 있도록 게임 시스템 구축하기


2. 드래곤 에이지 1,2,3 나이트메어로 다깨는거 공략 연재하기


3. 심즈4로 포덕력의 끝을 보기위해 모든디테일을 총동원해서 메인6 + 주변인물 포니빌 만들고 

애플잭하고 결혼하기 <3  


(이거 하겠다고 방금 심즈 DLC 20만원 어치 지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툼레이더2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최고난이도로 다깨기


5. 입대전날까지 하루도 빠지지않고 아침저녁 운동하고 블로그에 기록하기


6. MLP 시즌1에서 부터 최근까지 끝까지 다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게임뿐이야! ㄹㅇ NERD돋네ㅋㅋㅋㅋㅋㅋ


난 그래도 내가 좋다. ♡ 내가 하고싶은거 맘껏하다 가야지







반응형
Comments